구글 크롬 확장프로그램 추천 5종 세트 안내 해드리겠습니다.


▶ 구글 크롬은 인터넷 익스플로러보다 속도가 빠르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컴퓨터(데스크탑)속도가 빠를 수록 둘의 차이는 크지 않습니다.



크롬 확장프로그램 5가지를 추천해드리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설치를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1. 유튜브 채널 차단을 해보자 Video Blocker



유튜브 영상 시청시 원하지 않는 유튜브 채널 차단이 가능합니다. 주로 들어가는 키워드는 아프리카,BJ,티비플 정도가 되겠는데요 그 외에도 마음에 들지 않는 키워드가 있다면 넣어주시면 됩니다.


이동하기 ▶ 유튜브 채널 차단 원하지 않는 유튜버를 차단하자


2. 유튜브 애드센스 광고 및 인터넷 광고 차단 프로그램 애드블록



유튜브 영상 하단에 나오는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차단해주는 크롬 확장프로그램 추천 두번째 프로그램으로서 인터넷에 있는 광고의 80%정도를 차단시켜줍니다.



Note - 네이버 TVCAST 광고는 차단하지 못하며 인터넷 뉴스 자체 광고 역시 부분적으로 차단이 불가능합니다.


이동하기 ▶ 유투브 및 일반 애드센스 광고 차단방법


3. 인터넷 동영상 다운로드 프로그램 Flash Video Downloader



인터넷 동영상 다운로드 작업을 쉽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웨이보,페이스북 등의 동영상 다운로드가 가능하지만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작업은 불가능합니다.


이동하기 ▶ 인터넷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


이동하기 ▶ 유튜브 동영상 다운받는법


4. IE Tab



크롬 확장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이 액티브X를 요구하는 홈페이지(공공기관,은행)가 많기 때문에 IE tab은 어느정도 필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동하기 ▶ 구글 크롬 확장프로그램 IE tab


5. VPN 프로그램 핫스팟 쉴드



핫스팟 쉴드(Hotspot Shield) 프로그램을 이용한 방법인데 이를 통해 유튜브 국가제한 영상 또는 차단된 홈페이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동하기 ▶ VPN 프로그램 핫스팟 쉴드 이용방법


구글 크롬 확장프로그램 추천을 해드렸습니다. 아마 이밖에도 좋은 확장프로그램이 있을거라 생각되는데요 어떠신가요?



크롬 확장프로그램 이용하여 컴퓨터(데스크톱)이용시 쾌적한 인터넷 작업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