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데이터로밍 스마트로밍 데이터 요금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스마트로밍 데이터 요금제 가격은 얼마인가요?


부가세포함 하루 11,000원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 데이터 제공량은 얼마나 되나요?


하루 100MB 데이터 제공 이후 200Kbps의 속도제한으로 인터넷 이용이 가능합니다.



스마트폰 이용자가 늘어나며 해외여행시 음성로밍 작업을 하는 사람은 점점 줄어들고 데이터로밍 사용자만 증가하는 추세에 있습니다.



LG 로밍 요금제 중 가장 많은 사용자가 이용하고 있는 LG 스마트로밍 데이터 요금제 과연 가격 및 서비스는 어떠할까요?



부가세포함 하루 11,000원으로 이용 가능한 스마트로밍 데이터 요금제는 하루 100MB 데이터 제공을 3G망을 통하여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하루 데이터 제공량을 전부 소진하였을 경우 200kbps의 속도로 데이터 무제한 이용이 가능한데 우리나라에서 서비스 중인 안심옵션 400Kbps의 속도의 반밖에 되지 않는 심하게 느린 속도입니다.


Note - 200kbps를 실제 속도로 환산할 경우 약 10~20kb의 속도가 나옵니다.



전세계 170개국에서 서비스가 가능한 LG 로밍 서비스는 현지시간 00시부터 24시까지의 시간을 데이터 리셋기준으로 잡고 있으며 해당 통신사에 스마트폰 요금제를 가입한 고객만이 서비스 신청 가능합니다.


SKT 로밍 및 KT 로밍과는 다르게 스마트로밍 데이터 요금제 이용방법이 상당히 독특한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공항 출국 전 LG 데이터로밍 신청 후 현지 도착하여 휴대폰(스마트폰)전원을 껏다 켜게 되면 자동으로 로밍 작업이 진행되는데 그대로 인터넷 이용하시면 됩니다. 물론 한국 입국 후 다시 휴대폰 전원을 껏다 켜게 될 경우 데이터로밍이 해제됩니다.



LG 데이터로밍 상품 중 스마트로밍 데이터 요금제를 알아보았습니다. 해당 서비스는 대한민국 3대 통신사 모두 동일한 서비스를 진행주엥 있으며 LG와 KT가 가격이 같으며 SKT가 가격이 약 1,000원 저렴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