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으로 간단하게 가입할 수 있는 현대해상 여행자상품 인터넷가입 방법 안내서 입니다.




▶ 여행자상품 인터넷가입 전 준비사항이 있을까요?


여권 영문이름 확인 및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 현대해상 여행자상품 가입비는 얼마인가요?


스탠다드플랜 30일 기준 26,800원에 상품가입 가능하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여행자상품 가입은 최대 90일까지 가능하며 1일가입 역시 가능하므로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여행자상품을 가입하는 것은 크게 두가지 방법이 존재하게 되는데요 은행 달러 또는 엔화와 같은 외환환전시 300달러 이상 환전할 경우 요청에 따라 은행간 여행자상품 가입이 가능합니다. 



해당 방법을 선택하지 않으실 경우 보험회사를 통한 여행자상품가입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Note - 현대해상 사이트(홈페이지)접속시 몇가지 프로그램 설치가 진행된 후 정상적인 이용이 가능합니다.


여행자상품은 국내여행 및 해외여행 두가지 종류로 판매되고 있지만 국내여행시 여행자상품 가입 진행하는 사람들은 아마 없을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도 해외여행 기준 글을 작성하였습니다.



사이트 접속이 완료되면 나의 보험료 확인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가입정보 입력 후 계산하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Note - 국내여행은 서비스기간이 최대 30일까지 가능하며 해외여행은 최대 90일까지 서비스이용 가능합니다.


적용조건


가입형태 - 개인형

생년월일 - 1985년 만 32세

성     별 - 남성

여행국가 - 미국

여행목적 - 단순여행

여행기간 - 2017.03.01 ~ 2017.03.31(31일)



각종 보장내역이 나오게 되며 보장금액에 따른 플랜별 가격이 다르게 책정됩니다. 금액이 부담되는 분들은 스마트플랜을 통해 가입하시면 됩니다.



계약자 정보 입력 후 개인정보 동의 및 본인인증 과정이 진행됩니다.



공인인증서 본인인증 작업이 완료되었다면 세가지 질문이 진행됩니다. 한가지라도 해당될 경우 상품가입이 불가능합니다.



모든 청약내용 및 보장내역 확인 후 다음단계를 눌러 계속 진행합니다. 20분안에 다음단계로 넘어가지 않을 경우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상품결제를 위한 카드번호 입력이 진행됩니다. 신용카드 및 즉시이체 중 선택이 가능하며 해당 작업을 마치게 되면 현대해상 여행자상품 인터넷가입 작업이 완료됩니다.



현대해상 여행자상품 인터넷가입 방법 안내해드렸습니다. 상품가입은 반드시 전화가 아닌 인터넷가입을 진행하시어 전화가입대비 10% 할인받으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