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영화관람권 사용 등록 방법 안내 해드리겠습니다.




▶ CGV 영화관람권 이용시 전 좌석 이용이 가능한가요?


등급에 상관없이 전 좌석(이코노미,프라임,스탠다드) 이용 가능합니다.


▶ CGV 영화예매권은 어떻게 구하나요?


인터넷으로 영화티켓 구매가능하며 헌혈 사은품을 통해 공짜로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CGV 영화관람권 사용 등록 방법 배워보시고 원하는 영화를 예매해보시기 바랍니다. 



CGV 영화관람권


영화관 차등요금제 적용 이후 중앙에서 영화관람을 할인없이 관람하기 위해서는 일반 2D 디지털영화기준 11,000원을 지불해야 합니다.



그래서 통신사 할인,신용카드 할인등 여러가지 CGV 영화 할인을 받지 못하는 사람들이 가장 저렴하게 영화관람을 할 수 있는 방법이 바로 CGV 영화관람권 사용입니다.



CGV 영화관람권은 미리 등록해놓아도 되며 예매시 등록해도 됩니다. 여기서는 CGV 영화예매 작업시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CGV 홈페이지 로그인 후 상단 예매 또는 빠른예매를 눌러줍니다.



원하는 영화 지역 날짜를 선택해준 뒤 좌석 선택을 진행합니다.



좌석을 선택하게 되면 하단에 가격이 나오게 됩니다.


이코노미존 - 9,000원

스탠다드존 - 10,000원

프라임존 - 11,000원


가격에 신경쓰지 않고 결제를 진행합니다.



CGV 영화관람권 등록 작업을 위해 영화표 뒷면의 가려진 부분을 긁어줍니다.



결제화면이 나오게 되면 STEP1 항목의 CGV 영화관람권 사용을 위해 등록작업을 진행합니다. CGV 영화교환권 등록이 정상적으로 완료시 관람권이 정상적으로 등록되었습니다라는 메세지가 뜨며 CGV 관람권 등록작업이 완료됩니다.



등록된 CGV 영화표 선택 및 현금영수증 신청 이후 결제하기를 누릅니다.



다시한번 CGV 예매 정보가 출력되며 확인요청을 하게 되는데 결제하기를 누릅니다.



예매가 완료되었습니다 라는 메세지와 함께 CGV 영화무료관람권 사용방법 안내는 종료됩니다.



CGV 영화관람권 사용 등록방법 안내를 해드렸습니다. 다른 글에서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사용법 안내도 해드리고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블로그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