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슨거 제거 및 녹 제거하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 쇠 녹 없애는 법이 있나요?


콜라,케찹을 가장 많이 이용하여 녹 제거방법을 많이 이용합니다.


▶ 자동차 녹제거 콜라로 가능할까요?


자동차 녹제거 역시 콜라로 가능합니다. 자동차 녹제거 작업에 케찹을 쓰는 분들은 없겠죠?



녹 제거하는 방법은 화학약품이 아닌 시중에서 구할 수 있는 재료들을 나열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잘 사용하지 않았던 공구에 녹이 슬었다면 여러분은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녹제거하는 약품 구매하기에는 비용이 들어갈까봐 신경쓰이고 녹제거 스프레이 역시 효과도 잘 모르겠고...


녹슨거 제거하기 위한 방법 시중에서 구할 수 있는 재료로 알아보았습니다.



1. 케찹


녹슨거 제거하기 위해 가장 많이 사용되는 녹 제거 재료입니다. 녹슨 부위에 케찹을 뿌린 뒤 철수세미등을 이용해 닦아주기만 하면 녹 없애는 방법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고 합니다.


하지만 100% 완벽하게 녹 없애는 방법으로 사용하지 못할 가능성이 있으므로 반듯한 장비가 아닌 어느정도 구부러진 장비에 녹이 생겼다면 일부분 녹 제거를 포기해야 할 수 있습니다.



2. 콜라


녹 없애는 방법 두번째 김빠진 콜라를 이용합니다. 콜라를 이용하여 녹 제거를 진행하게 되면 스테인레스(스텐레스) 녹제거방법과 같이 모든 철로 되어 있는 녹 제거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장비가 작은 경우 콜라를 뿌리기 보다는 약 30분에서 한시간정도 콜라에 담가놓은 뒤 녹 제거 작업을 진행한다면 콜라를 뿌리며 녹 제거를 하는 것 보다 더 말끔하게 녹슨거 제거 할 수 있습니다.



3. 식초


식초에 녹슨 장비를 하루정도 담가두었다가 꺼내 녹 제거 작업을 진행합니다. 


케찹과 콜라보다 시간이 오래걸리기 때문에 위의 두 재료가 없을 경우 사용하시면 괜찮을 듯 합니다.



4. 아세톤


주로 매니큐어를 지우는 제품으로 잘 알려져 있는 아세톤 역시 녹슨거 제거 할 수 있는 재료로 이용되곤 합니다.


마른수건에 아세톤을 듬뿍 묻혀 녹 제거하는 방법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5. 치약


치약을 이용하여 녹 제거하는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무 치약이나 상관 없으며 다른 재료들과 마찬가지로 치약을 골고루 묻힌 후 일정시간이 흐른 뒤 칫솔질을 하듯이 녹 제거를 진행하면 됩니다.



녹슨거 제거 녹 제거하는 방법 간단하게 몇가지 알아보았습니다. 그밖에도 베이킹소다,우유등이 녹슨거 제거할 수 있다니 녹이 슬었을때 집안에서 가능한 모든 재료를 총 동원해보시는 것은 어떠실까요?

블로그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