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을 써야 할 곳을 많은데 신용등급은 좋지 않고 카드연체도 있는등의 별로 좋지 않은 상황이 누구에게나 올 수 있습니다. 카드연체는 워크아웃 신청을 통하여 분할납부가 가능하지만 연체금을 다 갚기 전까지는 추가로 은행에서 돈을 빌리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그래서 이러한 사금융 업체들은 오늘도 활발하게 움직이고 있으며 오늘 우리가 알아볼 바로바로론 300 및 바로바로론에서 돈을 빌릴 수 있는 조건에 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고 넘어가려고 합니다.



해당 업체는 크게 두가지 상품을 판매중에 있습니다. 바로300과 이젠500이라는 상품 두가지를 판매중에 있는데요 각각 어떠한 상품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300


방문없이 본인 휴대폰 인증으로 최대 300만원까지 돈을 빌리는 것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본인인증시 돈을 빌릴 수 있는지 없는지 바로 확인이 가능하며 신청 및 본인인증 그리고 결과까지 한번에 확인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만20세 이상의 대학생을 제외한 사람이라면 주부를 포함하여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최저100만원부터 돈을 빌리는 것이 가능합니다. 취급수수료와 중도상환수수료가 없는 이 상품은 최대 60개월간 원리금분항상환 및 원금자유상환으로 빌린 돈을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이젠 500


바로300과 내용이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하지만 바로300은 소득이 확인되지 않은 사람이 신청이 가능하지만 이젠500 상품은 소득이 확인된 사람들에 대해서 상품신청이 가능합니다.


최저100만원부터 최대2,000만원까지 돈을 빌리는 것이 가능한 이 상품은 취급수수료와 중도상환수수료가 없으며 60개월이내의 상환방식 및 이자등 일정조건들이 바로300과 조건이 같습니다.



이밖에도 바로바로론 신용상품이라 해서 직장인과 자영업자를 나눠놓은 상품도 존재하는데 이젠500 상품과 같아보이는 상품이 따로 준비되어 있습니다만 상환방식과 계약기간 직접 선택을 할 수 있다는 문구 외에는 둘의 차이를 모르겠습니다.   



해당 상품은 신용등급이 8등급 이하에 카드연체 또는 다른 업체에서 돈을 빌린 것을 아직 갚지 못하여 일반 시중은행에서 돈을 빌리지 못할 경우 이용하는 곳으로서 해당업체는 대부업체라는 것을 알아두셔야 하며 연 27.9% 이내에서 신용등급에 따른 이자가 적용되며 연체이자 역시 27.9%가 적용되기 때문에 단기간 돈을 빌리는 분들 이외에는 계획없이 빌려서는 이자를 갚기 힘들 수도 있습니다.



이상으로 바로바로론 300 및 바로바로론에서 돈을 빌리는 조건 관련하여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돈을 빌릴때는 계획적으로 빌리시길 바라며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