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올레) VIP 조건 및 혜택 적용받기 위해서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 KT VIP 조건은 어떻게 되나요?


KT VIP 요금제 가입

KT 상품 추가이용

KT 통신사 6년이상 이용 후 특정요금제 이상 가입


▶ KT VIP요금제 종류는?


약 10여종이 될 정도로 KT VIP 요금제 종류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1. KT VIP 조건


KT VIP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멤버십 등급을 맞춰야 하는데요 SKT 멤버쉽과는 약간 다른 성격을 띄고 있습니다.



KT 멤버십 등급표를 보면 VIP 조건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연간이용금액이 100만원 이상이어야만 KT VIP 조건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하지만 SKT VIP 조건은 오직 휴대폰(스마트폰) 요금제 중 가격이 고가인 상품을 이용하여 혜택을 적용받는 것이 전부지만 KT는 휴대폰 요금 및 다른 KT상품을 이용한 합산금액을 포함하여 KT VIP 조건을 정하고 있습니다.



예를들면 KT 올레 모바일 요금제 및 올레 인터넷 가입 결합만 해도 6~7만원의 요금이 발생하게 되는데 TV 및 집전화 결합 작업까지 하게 되면 KT VIP 조건은 간단하게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상품을 이용하지 않는다면 당연히 휴대폰(스마트폰)을 이용한 고가의 요금제에 가입을 해야만 VIP 멤버십 진행이 가능합니다. 상대적으로 SKT VIP 조건에 비해 적용받을 확률이 높다고 볼 수 있습니다.


 

2. KT VIP 혜택


KT VIP 혜택은 SKT에 못지 않게 많은데요 KT VIP 초이스 라고 해서 가지고 있는 VIP 포인트를 이용하여 연간 12회에 한해서 제휴매장 이용이 가능합니다.



KT VIP 포인트 12만점을 이용하여 즐길 수 있는 매장은 총 9곳의 제휴사가 존재합니다. 스타벅스,커피빈,CGV,CGV 골드 클래스,롯데시네마,메가박스,던킨도너츠,베스킨라빈스,SKY HUB라운지가 있습니다.



포인트 차감 형태로 KT VIP 혜택이 이루어지는 제휴업체들은 업체당 월1회,연간12회에 대하여 혜택을 받을 수가 있는데 올레 공식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면 보다 자세한 사항 확인이 가능합니다.



KT VIP 조건 및 혜택에 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SKT VIP 조건보다 상대적으로 적용받을 확률이 높은데요 올레 VIP 초이스 한번 이용해보고 싶지 않으세요?

블로그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