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시작을 위한 티스토리 초대장 없이 모바일 가입 방법(현재막힘) 알려드리겠습니다.




▶ 티스토리 초대장 없이 가입이 가능한가요?


모바일(휴대폰)가입을 통해 티스토리 초대장 없이 가입 가능했지만 현재 막혔습니다.


▶ 블로그 시작 여러분은 어떠한 블로그를 추천하나요?


수익형 블로그를 원하신다면 티스토리 블로그 만드는 방법을 배우시는 것이 좋습니다.



해당 작업은 갤럭시노트5 안드로이드 마시멜로 6.0.1 버전에서 일부 진행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블로그 운영을 위해서 티스토리 초대장 받기를 원하는 분들이 계십니다. 하지만 티스토리 초대장 없이 모바일(휴대폰)가입 작업 진행시 초대장이 없어도 회원 가입이 가능했습니다만 현재는 해당 방법이 막혔기 때문에 초대장을 이용한 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티스토리 모바일 가입방법



구글 플레이스토어(Google PlayStore)에서 티스토리를 검색한 뒤 티스토리 앱(어플) 다운로드 작업 진행합니다.



티스토리 앱(어플) 접속 후 좌측상단 메뉴를 누른 뒤 로그인을 눌러줍니다.



티스토리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초대장 없이 회원가입이 모바일 기기 한대당 1회에 한하여 가입이 가능하며 Daum 아이디로 로그인 및 가입 또한 가능합니다.



만약 기존 가입 후 다시 모바일(휴대폰)가입 시도시 해당 기기에서 가입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라는 메세지와 함께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제가 알기로는 2017년 2월초까지만 해도 티스토리 초대장 없이 휴대폰(스마트폰)을 이용한 모바일 가입이 가능했습니다만 어제자 정보에 의하면 휴대폰을 통한 티스토리 가입이 막혔다고 합니다.  


Note - 티스토리는 1인당 1계정을 원칙으로 하기 때문에 한사람이 여러 계정을 가지는 것을 블로그 만드는 방법 상 막고 있으며 한때 다중계정 사용자를 대대적으로 정지 먹인 전력이 있습니다.



티스토리 초대장 없이 모바일 가입 방법 안내 해드렸습니다. 사실 가입과정을 보여줘야 하지만 기존 티스토리 계정이 존재하며 현재 가입이 막힌 관계로 가입과정까지는 보여드리지 못하였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만드는법 배워보시고 수익형 블로그 운영 해보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