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지도를 이용하여 쉽게 가능한 번지수 조회 및 번지수 검색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 번지수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도로명주소를 알고 있다면 쉽게 검색이 가능합니다.


▶ 번지수 검색은 어디에서 하나요?


네이버지도(Naver) 또는 다음지도(Daum)를 통해 번지수 검색 및 조회가 가능합니다.



번지수 조회 주소 찾기 방법 네이버지도 도는 다음지도를 이용하여 쉽게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도로명주소가 시행된지 꽤 많은 세월이 흘렀음에도 불구하고 아직도 번지수 검색을 통해 주소를 찾는 일이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외국에 비해 상대적으로 지저분한 도로에 도로명주소를 입력한 문제가 가장 큰데요 그렇기 때문에 아직도 번지수 조회를 통한 주소로 집 찾기 작업은 계속 되고 있습니다.



번지수 조회? 번지수 검색?


주소지 검색을 위해 도로명 주소를 알고 있다면 번지수검색이 쉽게 해결됩니다. 바로 네이버지도 및 다음지도를 이용하여 조회가 가능하기 때문인데요 직접 번지수 찾기 작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지도(Naver) 기준입니다. 주소 전부가 아닌 도로명주소만 입력해도 번지수 조회가 가능하며 우편번호검색도 동시에 이루어집니다. 



다음지도(Daum) 기준입니다. 역시 마찬가지로 번지수 조회가 같이 이루어지며 우편번호 구버전도 같이 등록되어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번지수 조회 및 번지수 검색 네이버지도 다음지도를 이용하여 쉽게 진행해 보았습니다. 도로명주소를 모른다면 직접 마우스로 해당장소를 클릭하여 주소로 집 찾기가 가능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