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가 포켓몬 GO를 하느라 난리도 아닌데요 우리나라는 포켓몬 GO를 정식으로 서비스하지 않기 때문에 일정 지역에 찾아가서 게임을 즐기는 수밖엔 없습니다. 



포켓몬 GO가 GPS기반 게임이라 간혹 GPS 위치를 임의로 조정하여 게임을 진행하는 경우가 간혹 있는데 서버에서 알아채고 정지를 먹인다니 절대 하지 말아야 하겠죠? 오늘은 GPS 위치 바꾸기 관련하여 직접 한번 해보기 위한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1. 어플 검색


우선 구글 앱스토어에서 Fake GPS 로 검색을 하면 많은 어플들이 나오게 됩니다. 저는 이중에 Fake GPS location 어플을 다운받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2. 어플실행


처음 실행하면 개발자옵션을 조정하라고 하는데요 셋팅쪽으로 가서 mock location 옵션쪽을 Fake GPS쪽으로 설정을 하겠습니다.



이후 Set location을 실행시키면 왠지는 모르겠는데 구글의 어플 다운로드창을 가면서 프로그램이 GPS가 작동하게 됩니다.



구글 플레이를 종료시킨 이후 프로그램 역시 종료시키고 다시 시작하면 그때부터 Fake GPS 어플이 제대로 동작합니다.



3. 어플 활용


GPS가 임의로 조절된 상태로 페이스북에 글을 쓰거나 위치설정을 하게 될 경우 원하는 위치로 나오게 되는데 지금 한창 유행중인 포켓몬 GO를 위치조정을 한 뒤 플레이를 하면 얼마 지나지 않아 정지를 먹인다고 하므로 절대 사용해선 안됩니다. GPS를 조작한 상태로 휴대폰의 T맵을 켜보았는데 작동을 하지 않는 것으로 봐선 작동이 제대로 이루어지고 있는 듯 합니다.



이상으로 간단하게 GPS 위치 바꾸기를 진행해 보았는데요 따라해보시면 어렵지 않게 진행이 가능하실 겁니다. 저는 GPS 위치 바꾸기를 통하여 진행할 작업이 없기 때문에 이정도선에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블로그 이미지

!@#$%^&*(

티스토리 툴바